국내선물옵션

업계 최상위 선물거래 국내선물 하는법 선물거래 하는법 하는곳

선물거래

““뭐어? 국장?” 유호군 CP가 어이없어하면서 나를 바라봤다.
“하하, 농담입니다.” “허, 녀석. 실없는 농담은.” “헌데 전혀 마음이 없으세요?” 농담 절대 아니고요.
제게는 유호군 CP님을 국장으로 만들어야 할 이유들이 너무 많단 말입니다.
가장 먼저.
나를 믿고 한 번의 정극 연기를 시켜 주신 유호군 CP님은, 쟁탈전 이후로 점점 물을 먹으면서 밀려나게 되었거든.
은인을 돕는답시고 나도 3팀의 작품에 배우들을 밀어 넣었지만.
당시 나는 항상 뒤통수가 얼얼하던 인간.
그 배우들이 벌인 사건 사고로 폐만 끼치고 말았다.
결국 실력자인 유 CP가 속칭 뒷방 늙은이가 되어 버리는 걸 막지 못했다.
은혜를 갚을 때가 왔다.
지금도, 회귀 전에도 갚지 못한 은혜.
또한.

해외선물 대여계좌


“국장님 되셔서 저 좀 팍팍 끌어 주셔야죠.” “허허허, 인마, 끌어 주는 것도 적당히 해야 되는 거야. 팍팍은 무슨.” 회귀 전에 최종 승자가 된 한지웅 CP나, 아슬아슬하게 밀린 진현아 CP나 공통점이 있었으니. 파워볼사이트
공정하지 않았다.
윗선에 정치를 하는 만큼이나 아래에서 로비 받는 것도 마다하지 않았기에.
당시의 나인은 그야말로 찬밥 신세였다.
물론 지금은 자금도 스타 배우도 있지만, 그 장단에 맞춰 춤추고 싶지 않다.
반면에 유호군 CP는 자기 사람은 챙겨도 그 때문에 공정을 잃지 않는 분.
이런 분이 국장 자리에 있다면 통수 맞을 염려가 없으니 안심이지.
그러니 유호군 CP님, 당신은 국장이 되어 주셔야겠습니다.
“유 CP님, 국장 욕심 없는 건 알겠습니다. 헌데 작품 욕심은 어떠세요?” 그 첫 걸음으로 작품을 하나 준비해 주셔야 하겠고요.
“음? 작품?” 작품을 미끼로 하자 그의 눈빛이 곧장 반짝인다.
역시.

오로지 작품만으로 여기까지 온 분이라니까.
“아까 말씀하셨잖아요. 정치력만으로는 안 되고 실적도 필요하다고.” “음, 그랬지.” “다른 팀들에서 실력 과시에 나선다는 거잖습니까.” “음.” “그 승자가 제일 실력 있는 척을 하게 될 텐데. 국장 자리랑 상관없이 그 꼴을 보시겠어요?” 길쭉한 말상의 얼굴에 역시나 긴 코, 한데 어울리지 않게 옆으로 찢어진 작은 눈. 유호군 CP의 그 눈이 잠시 허공을 오간다.
뭘 생각하세요.
솔직히 1, 2 팀장이 실력도 위라는 소리는 듣고 싶지 않으시잖아요.
자….

국내선물옵션


“그래도 안 될 것 같은데.” 음?
“왜 그러세요? 설마 작품 욕심까지 잃으셨어요?” “무슨 소리야. 내가 왜 작품 욕심을 버려. 오히려 그것 때문에 안 될 것 같은 건데.” “예?” 그가 보조 책상 위를 가리켰다. 수많은 대본이 어지러이 올라와 있었다.
“저 중에 성에 차는 작품이 하나가 없다. 하나가.” 아아…….
그럴 수 있지, 그럴 수 있어.
하지만 그 문제라면야.
“있습니다.” “뭐?” “좋은 작품이 있습니다.” 유호군 CP의 눈에 다시 흥분의 빛이 감돌았다.
“어디 꿍쳐 둔 대본이라도 있어? 안 그래도 나인이랑 계약한 작가들이 있다면서?” 나인에는 은미성, 기대진, 두 실력자들이 있다.
최대한 자신만만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누가 봐도 신뢰할 수 있는 미소를.
“왜 그렇게 사기꾼처럼 웃는 거야? 그래서 무슨 작품이 있는 건데?” …음.
이 미소는 아닌가.
연기의 길은 어렵다. 장재열한테는 내 연기가 잘 통 실시간파워볼 하던데.
어쨌든.
“지금 말고요.” “뭐?” “곧 나타날 겁니다.” “엉?” 보인단 말이다.
아주 훌륭한 대본을 손에 쥔 유호군 CP의 모습이.
“머지않아, 빠르면 오늘이라도, 나타납니다. 대박 작품.” 손까지 어지러이 놀리면서 예언의 말을 날리는 나를 보며.
유호군 CP가 손가락을 머리 옆에서 돌렸다.
한번 믿어 보시라니까, 후훗.

선물옵션 대여예좌

* * 우물. 만두에서 육즙이 터져 나왔다.
우물.
황남빵도 달콤하니 맛있었다. 파워볼실시간
우물우물.
유호군 CP는 구은우가 사 온 음식들로 점심을 즐기고 있었다.
벌써 한참 전 이야기지만, 구은우는 당시의 아이돌 출신 연기자 중에서는 제법 괜찮은 편이었다.
‘인복이 없었지.’ 멤버 장재열 때문에 그룹 자체가 해체되어 버렸으니.
‘그 뒤로 인복이 더 없었고.’ 연예계로 돌아와 대형 기획사에서 승승장구했던 것도 잠시, 혼자 기획사를 차린 후로는 계속 고생하는 모양이었다.
‘그런데 요즘은 어떻게…….’ 들려오는 이야기가 전혀 달라졌다.
갑자기 드라마 작가를 발굴하고, 소속 배우를 주연급으로 밀어 올리고, PD마저 성공하게 만들고.
방금 전 손을 현란하게 놀리며, – 머지않아, 빠르면 오늘이라도, 나타납니다. 대박 작품.
라고 한 말이 떠올랐다.
설마 혹시…….
하지만 잠시 후, 유호군 CP는 고개를 휘휘 저었다.
“아이고, 유호군아. 답답하면 담배나 피우지. 무슨 망상이냐아. 좋은 작품이 하늘에서 뚝 떨어진다냐.” 말한 김에 한 대 태워야지.
손으로 책상 위 담배를 덥석 집었는데.

따르르르.
내선 전화가 울렸다.
“응?” 그가 받아 들고.
“유호군입니다. 예, 제작본부장님. 지금 말씀이십니까?” 짧은 대화를 마쳤다.
심동일 제작본부장의 호출.
당장.
유 CP는 의자에서 몸을 일으켜 복도로 나갔다.
그러면서도.
“설마 혹시?” 고개를 갸웃하게 되는 건 어쩔 수 없었다.
그렇게 올라간 제작본부장실.
‘엇.’ 먼저 와 있는 사람들이 있었다.
제1팀장 진현아. 제2팀장 한지웅. 파워볼사이트
심지어 비장한 표정을 하고 말이다.
‘뭐지?’ 괜히 유호군 CP도 영문 모른 채 조용히 의자에 앉았는데.
심 본부장이 자신 앞에 앉은 세 사람을 바라보며 천천히 입을 열었다.
“이미 아는 사람도 있겠지만 기 국장이 당신들한테 선물을 준비했어.” 고개를 끄덕이는 진현아와 한지웅.
유 CP는 그 아는 사람에 자신만 해당이 안 된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이희라 작가 알지?” 이희라.


드라마계의 대모.
퇴직한 기 국장과는 10년 넘게 호흡을 맞추던 사이. 짝짜꿍도 잘 맞는 편이었다.
그런 그녀가 기 국장 퇴직 전에 메일을 보냈었다고 한다.
새로운 작품에 대한 메일을 말이다.
‘두 사람이 비장해 보이는 이유가 이거였나.’ <아빠는 톱스타> 잘나가는 톱스타 유진에게 어느 날 딸이 생겼다. 첫사랑 여자의 장례식에 갔다가 자신의 아이를 만남. 가족이 되어 가는 과정을 그림.
대본은 없고.
저 시놉 3줄이 전부였다.
그리고 이희라의 대작가 파워는 저 몇 줄로도 계약이 이루어지는 정도. 예순이 넘는 나이에 회당 원고료 5천이 넘는 톱 작가였다.
“자, 문제는 이거란 말이야.” 그 이희라 작가가, 배우 이름 하나를 같이 적어 보냈다.
“이 작가는 자기가 원하는 배우 캐스팅해 줘야 작품 하는 거 알지?” 배우를 먼저 떠올리고 쓰는 타입은 아니다.
하지만 자신이 써 놓은 대본을 읽어 보면서 배우를 떠올린다.
그리고는 무조건 그 배우를 원한다.
이번에는 그 무조건 배우가 김의진이었다.
“그런데 그 친구는…….” “캐스팅이 될까요….” 진현아와 한지웅의 입에서 부정적인 이야기가 흘러나왔다.
그만큼 김의진의 섭외에는 애로 사항이 있었다.
“그래도 해 봐야지. 일단 되면 대박일 거 아냐.” 심 본부장의 독려에도.
“흐음….” “쓰읍….” 별반 달라질 건 없었다.
“그래서, 안 할 거야? 패스한다고? 아무 수도 안 내보고?” 결국 심동일 제작본부장이 살짝 역정을 냈다. 그도 진현아와 한지웅이 왜 난색을 표하는지 알고 있었다.
그렇다고는 해도 이럴 때는 힘차게 해 보겠다고 해야….
“해 보죠.” “음?” 생각지 못하게 유호군 CP가 나섰다.
“3팀장님이요?” 진현아 CP가 의아하며 물었다.
제작본부장이 나중에 따돌렸다는 말 안 들으려고 부른 것 같은데.
그런데 나서다니.
“3팀장이 해 본다고?” 심 본부장 역시 다시 한번 물었다.
“작품에는 욕심이 납니다. 딱 세 줄만 적어서 보낸 거잖습니까.” 이희라 작가의 시놉 길이는 작품에 대한 자신감과 반비례했다.
지금 이렇게 세 줄을 써 보냈다는 건.
“그래. 어지간히 자신이 있다는 거지.” “전 다른 건 몰라도 좋은 작품 가져오고 싶습니다.” 유호군 CP는 딱 하나를 생각했다.
작품.
좋은, 대박, 작품. 세이프파워볼
생각지 못하게 3팀장이 치고 나가니.
“저도 해 보겠습니다.” “어떻게든 설득을 해 보죠.” 진현아와 한지웅도 다투어 입을 열었다.
사람은 둘이었지만, 생각은 하나.
유호군이 해내 버리면 차기 국장인 자신의 체면이 말이 아니다, 이런 생각.
“아, 뭐……. 잘됐네. 셋 다 해 본다 이거지?” 심 본부장은 일단 고개를 끄덕였다. 유호군이 나서서 좀 놀라기는 했지만, 어쨌든 진현아랑 한지웅도 뛰어들었다.
국장 하려면 이 정도는 해 보여야지.
“그래, 다들 나가 봐. 꼭 성공시켜.” 심동일의 말에 세 CP는 밖으로 우르르 나갔다.
밖으로 나온 유호군의 머릿속을 메운 건, 진현아와 한지웅의 곁눈질도 아니었고, 자신에게 김의진을 캐스팅할 아무런 대책이 없다는 사실도 아니었다.
‘구은우 이 녀석, 예지 능력이 생겼나?’ 도대체 구은우가 이걸 어떻게 알았을까 하는 의문이었다.

* * “은미성 작가님, 안녕하세요!” “구 대표님, 오랜만이에요!” 나와 은 작가는 그녀의 작업실에서 서로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진짜 오랜만이지.
한동안은 영화 ‘꾼’과 MBS ‘뉴스타 스파르타 50’에 온 정신을 쏟고 있었으니까.
“대표님, 아직도 바쁘신 거 아니에요? 기대진 걔는 정신없던데?” 은미성의 친구이자, 나인의 드라마 작가인 기대진은 현재 뉴스타 스파르타 50에 올인 중. 나도 얼굴을 볼 수 없을 정도로 바빴다.
“일단 영화 쪽은 촬영이 거의 끝나 가고 있어요. 이제 후반 작업하겠지만 그건 감독님 영역이죠.” 안수현을 제거한 이후로 촬영은 순항.
회귀 전의 시사회를 생각해보면 작품의 질은 완전 보장이다.
“그리고 MBS 쪽은 초반 어그로가 너무 세서 이제 방송 내용으로만 승부하는 쪽으로 다시 가닥을 잡았어요.” “으으, 저도 봤어요. 그룹 내 따돌림에, 학폭에. 더구나 그 모든 게 실명으로, 실시간으로. 한동안 얼마나 찾아봤는지 모르겠어요.” 응, 화끈했다. 난리도 아니었어.
천시영이 사라진 이후 천시아는 자매 시너지를 잃고 답보 상태.
우리 애들은 각자의 자리에서 건투하고 있었다.
인성 전염을 막는 백신도 사용했으니 한동안은 맡겨 놔도 될 것이다.
……고혜지가 무섭기도 하고 말이지.
“그리고 그쪽 일들이 복잡하더라도 은 작가님의 그 문자에 안 올 수가 있나요.” – 새로운 대본이 나왔습니다.
문자를 받자마자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궁금해서 참을 수가 있어야지. 세이프게임
“자아, 보여 주시죠. 대박 대본.” “윽, 읽기도 전에 대박이라고 하시면 부담된다구요.” 은 작가는 그런 말을 하면서도 내 두 손 위에 착, 시놉과 대본 1, 2화를 올려 주었다.
흠, 벌써 향긋한 냄새가 나는 것 같은데.
“좀비도 사랑이 체질” 제목부터 사랑, 은 작가의 주 종목인 로맨스라는 것을 명확히 하고 있었다. 시놉에 적힌 장르가, 무려 감성 좀비 로맨스다.
오오.
모든 소재를 로코화하는 은 작가의 능력이 좀비까지?
“그럼 잠시 읽어 볼게요.” “저는 신경 쓰지 마시고 천천히 읽어 보세요.” 은 작가는 그런 말을 남기고 자기 책상으로 돌아가서는.
이쪽을 매우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었다.
으음…….
은 작가 본인이 엄청 신경 쓰고 있는 것 같은데.
그래, 작품을 처음 보여 주는 건데 어떻게 내 반응에 신경을 안 쓰겠어.
난 그녀가 안 보이는 척, 두 눈을 오로지 대본에만 내리꽂았다.
한 줄 플롯은, 어느 날 갑자기 좀비가 되어 동네를 배회하던 남자와 신입 여자 순경의 로맨스.
두 남녀의 첫 만남부터 눈길을 끌면서 시작하여, 예상대로 전개되지 않는 엉뚱한 재미 요소가 있었다.
“큭.” 내 입에서 저절로 웃음이 흘러나오고.
꿈틀. 부스럭.
은 작가가 저쪽에서 반응한다. 오픈홀덤
못 본 척, 못 본 척.
휙휙, 대본이 마지막 장까지 순식간에 넘어갔다.
“흠.” 이 작품도.
내 기억 속에 있다.
회귀 전, 은 작가의 영광스러운 커리어 중 당당히 한 자리를 차지하던 작품.
“은 작가님?” “네, 네?” 꿀꺽.
그녀가 긴장하며 나를 바라보는데.
“대박 작품이네요.” 훌륭한 대본, 감사합니다.
“아앗! 감사합니다!” “아니요, 정말로 제가 감사해요.” 그리고 궁금한 것 한 가지를 물어보았다.
“혹시 이 작품 남주로 생각한 배우 있으세요?” 은 작가는 잠시 멈칫하더니.
“아직 별생각은 없는데, 이종훈 배우는 어떨까 싶기도 하고….” 음, 그도 괜찮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